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TV

드디어 "2009 무한도전 달력" 판매 개시

반응형

 올해초 발행됐던 "2008 무한도전 달력"은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며 매진 행진 거듭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 ‘별똥별’의 캐릭터 그림과 멤버들이 직접 찍은 사진으로 제작된 달력은 올해 1월 3일 팬시 전문 업체를 통해 개당 3500원에 판매됐으나, 만 하루도 지나지 않아 5만부가 전량 매진되는 진기록을 세웠는데요. 팬들의 빗발치는 요구로 재개된 2차 판매 역시 10시간 만에 끝나고 말죠.


 이렇게해서 달력 10만부가 팔려나가 3억 5000만 원가량의 수익을 올렸으며 제작진은 달력 제작비와 유통비를 제외한 수익금 전액을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사용하는 아릅다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런 인기와 좋은 취지로 2009에도 "무한도전 달력"을 판매하기로 결정하고 수익금을 전과 같은 불우이웃돕기사용할 계획이며 이미 예고편을 통해 12/6 전파를 타는 달력 제작기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또한 "2009년 달력 만들기 특집"방송이 나가는 12/6에 판매가 시작되며 자세한 사항은 방송이 끝난후 공지가 된다합니다. 어떤 경로를 통해 판매될지는 자세히 알려지지 않았지만 올 연말 오픈을 앞두고 있는 MBC티숍에서 판매될 거라는 정보가 있습니다.

 MBC티숍(MBCtshop)은 MBC T커머스 브랜드로 방송 프로그램에 소개된 상품들을 시청자가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GS홈쇼핑과 MBC가 함께 구축한 서비스라 합니다.

☞ 미리보는 "2009 무한도전 달력" - 관련 홈페이지


★ 3월
시간이 갈수록 사진작가가 되기 위한 불꽃 튀는 신경전은 더해가면서~
작가 선정 복불복도 한층 더 강하고 독해지는데...
최소의 비용으로 길거리 한복판에서 바다 속 스킨스쿠버 재현~!!

★ 4월 
겁 많은 무한도전 멤버들을 위한 사진작가의 불친절한 이벤트?!
헐리우드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초특급 블록버스터보다 더 악독한 와이어 신 촬영하기~!!

★ 5월
작가가 되기 위한 치열한 사투!! 막장 복불복~!!
가정의 달 5월 사진 촬영!! 그동안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가족의 탄생’ 엿보기~!

★ 6월
잔진이 굴러들어오기 전의 마지막 5인체제 무한도전의 달력 촬영~!
김신영과 함께 한 無CG 스머프 사진 촬영 도전~
만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21세기형 스머프의 모습은?!

★ 7월
무더운 여름이 찾아오고~!  멤버들 몰래 초대한 전문 스타 사진 작가와의 사진촬영!
이번엔, 가만히 있어도 땀이 주루룩 흐르는 한여름날!!
모닥불 피워놓고~ 군고구마 굽고~ 겨울 사진 도전이다~!!
보고만 있어도 땀띠가 날 것 같은 그들의 어느 여름날 하루~!

 쓰고 보니 글에서 MBC 알바냄새가 납니다만 워낙 "2008 무한도전 달력" 제작 방송을 재미있게 봐서 이번 "2009 무한도전 달력"도 기대가 되는 마음에 포스팅 해 봤습니다. <어떤오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