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잡학/직장생활

직원의 행복과 생산성을 유지하는 21가지 효과적인 방법

반응형

성공적인 비즈니스의 비결은 고객의 요구에 집중하는 것뿐만 아니라 직원들이 잘 보살피도록 하는 것을 의미한다. 여기 직원들의 행복과 생산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쉽고 효과적인 몇 가지 솔루션이 있다!


1. 그들의 진행 상황을 인식한다.
건설적인 비판을 하는 것은 사람들을 올바른 방향으로 인도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여러분의 직원들이 하는 좋은 일들도 지적하는 것은 매우 좋다. 그들을 개별적으로 인정하고 그들이 어디서 시작했는지 그리고 그들이 다음에 어디로 갈 수 있는지 당신이 알고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구두로 보여라.


2. 업무와 무관한 팀 구성 활동 계획
직급은 다르지만, 한 우산 아래 사업의 여러 분야를 모으는 것이 중요하다. 동료들이 관계를 형성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친목 모임이나 게임을 계획하라.


3. 직원들을 신뢰하라
미사여구를 쓰지 않은 대표자. 일단 더 많은 신뢰를 심어주면, 너희 둘 다 배울 거야. 우선 직원들에게 더 많은 프로젝트를 제공하고 회사를 위한 이슈나 아이디어에 대한 의견을 요청하십시오.


4. 제안, 책임 부여 안 함
사무실 간에 우호적인 경쟁을 만들어라. 이것은 직원들이 직접 나서서 생산적이 되도록 하는 동시에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일하는지를 평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당신은 협력 팀이나 리더로서 더 나은 일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5. 직원들을 더 큰 그림의 일부로 만들기
팀에게 알리는 것이 성공적인 사업 운영의 핵심이다. 훌륭한 소통과 신뢰를 가지기 위해서는 앞으로 몇 달 혹은 몇 년 동안 회사의 미래와 목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좋다. 이것은 그들을 가치 있는 사람으로 느끼게 할 것이고, 그들의 노력이 회사를 위해 대단한 무언가를 향해 가고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증명할 것이다.


6. 좋은 일/생활 균형에 우선 순위를 매긴다.
고용주와 고용인으로서, 그들은 모두 좋은 일과 좋은 삶의 균형을 맞추는 것을 배우는 공통적인 측면을 공유한다. 일의 중요성을 수용하되,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도 이해하라.


7. 직원 선호도를 수용한다.
비즈니스가 변화하고 더 많은 도움이 필요할 수 있는 영역을 발견하는 한편, 직원들에게 조언을 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직원들에게 지정된 영역에서 새로운 것을 배우고 싶거나 기술을 향상시키고 싶은지 물어보십시오. 이것은 그들이 더 열심히 일하고 그 일을 잘 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한다.


8. 명확한 목표 설정
직원들이 함께 일할 수 있는 회사의 목표를 반드시 정의하라. 팀으로 함께 일하는 것이 생산성을 허락하는 동안, 그들을 개인으로 생각하고 개인적인 목표를 세우는데 도움을 주는 것 또한 대단하다.


9. 개인 및 팀의 이정표 모두 축하
목표를 세우고 직원들의 진척 상황을 추적하다 보면, 일에서 한 발짝 물러나 모두가 이룬 것을 보는 것이 좋다. 여러분 모두가 달성한 목표를 반드시 축하하십시오.


10. 휴식시간을 장려하라.
열심히 일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쉬는 시간에 가치를 두는 것도 중요해. 직원들이 한숨 돌릴 수 있게 함으로써, 그들은 더 생산적이 될 것이고 집중적인 사고방식으로 다시 일할 수 있을 것이다.


11. 특전 제공 (은행을 무너뜨리지 않고!)
일을 게임 쇼의 한 종류로 만드세요! 공통 또는 개별 목표를 설정함으로써 무료 식사, 캐주얼 드레스 프라이데이, 콘서트 티켓과 같은 창의적인 직원 특전을 제안한다.


12. 겁내지 말고 바꿔라.
정해진 스케줄이 정해져 있어 하루 종일 다양한 일과를 추가할 수 있다. 사물의 순서를 바꾸거나 공통적인 업무에 접근하는 새로운 방법을 생각해 내도록 노력하라. 다른 일을 해도 아프지 않아!


13. 상호 평가 제공
회사의 사장이든 직원이든 간에, 양쪽을 모두 평가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 한 팀으로 일함으로써, 여러분은 여러분의 고민을 서로 소통하고 피드백을 요청할 수 있다. 그렇게 함으로써 주인의식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


14. 잘 되든 안 되든 혁신 지원
회사 전체에 영향을 미치는 데 직원을 포함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은 직원들이 혁신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새로운 방법을 시도하고 함께 테스트해 보십시오. 이것을 허용함으로써, 팀 전체가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배울 수 있다. 그것은 그들이 그들의 도전을 이해하고 성장을 장려하도록 도와준다.


15. 일관성이 있어야 한다.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하기 위해서, 반드시 일관성을 유지하도록 하라. 개인적이고 친근한 차원에서 팀원들과 연결하는 것은 좋지만, 모든 사람들과 함께 보스처럼 행동하는 것은 중요하다.


16. 직원들이 누구인지 관심을 가져라.
직원들에게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할지 지시하느라 바쁠 수도 있지만, 그들을 알아가는 것은 중요하다. 직원들을 개인으로 이해하는 것은 그들이 어떤 분야에서 뛰어난지 그리고 어떻게 그 열정을 당신의 사업을 성장시키기 위해 당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지를 이해하는 열쇠다.


17. 성공을 위한 도구 제공
처음에는 정책이 유일한 초점이 될 수 있지만 창의적인 해결책을 생각해 보는 것을 기억하라. 엄격한 지침을 내리는 대신에, 문제 해결이 실행되도록 노력하라. 직원들이 회사를 위해 자신의 생각과 아이디어를 표현할 수 있는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18. 직원 시간 존중
비즈니스의 요구는 때때로 기어를 바꿀 수 있지만, 일관된 일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주말 교대 근무를 위한 스케줄링 트릭을 구현하면 모든 사람의 시간을 존중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데 도움이 된다.


19. 점수 매기지 마
직원들이 만들어 낸 좋은 결과와 나쁜 결과를 모두 추적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모든 사람이 노력하도록 하는 긍정적인 목표를 유지하고, 공통의 목표를 안심시키는 것이 가장 도움이 되는 것이다.


20. 작업장 유연성 허용
제시간에 출근하고 모든 업무를 적시에 완료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비즈니스의 흐름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융통성을 보여주는 것도 대단하다. 직장에서 존경심을 보인다면 고용주들도 직원들이 업무 외적인 삶을 살고 있다는 것을 존중해야 한다.


21. "고마워"라고 말하라.
"고맙다"는 말만 해도 한참 갈 수 있다. 이런 말을 들을 때 느끼는 위로와 인식이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