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주식/추천 종목

추천 종목 (21/9/24) - NICE평가정보, 지누스, LG유플러스

by 주식은 주식이다 어떤오후 2021. 9. 23.

주식 투자는 투자자의 경험 수준, 사용 가능한 자본량, 거래 스타일 등 다양한 문제에 따라 달라집니다. 

 

 데이 트레이딩을 위한 최고의 주식을 찾고 있거나 스윙 트레이딩, 포지션 트레이딩과 같은 각각의  다른 스타일을 선호하든, 주식 선택 방법에 대한 기준은 트레이딩 계획의 일부로 기록되어야 합니다. 이를 토대로 여러분의 투자 계획은 역동적이어서 강점과 약점을 계속 배우고 발견함에 따라 지속적으로 발전 할 것입니다.

 

이런 여러가지 스타일의 주식 투자에도 관심에 올리는 종목을 선택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공통사항이 있는데 다음과 같습니다.

  1. 위험 수준을 이해하고 적절한 것을 결정하십시오.
  2. 성격에 상관없이 투자 할 주식을 선택하기 위한 현명한 전략을 개발하십시오.
  3. 하나의 주식을 골라서 결과를 분석하십시오.
  4. 주식의 움직임과 전체 시장을 이해하기 위해 거래 차트를 사용합니다.

 

 여러분의 성격 유형은 거래하는 주식 유형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23 세이고, 비디오 게임에 빠져있고 급한 성격으로 집중력을 유지하기 위해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면, 단기적이고 공격적인 스캘핑이 당신에게 적합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당신이 65세이고 결정을 내리기 전에 생각을 하고 매월 약간의 추가 지출을 하고 싶다면 변동성이 낮은 주식을 스윙 트레이딩하는 것이 더 적절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소개하는 관심종목은 40대 후반의 회사원인 저의 성향에 맞는 것일 수 있습니다. 어떤 결정을 내리든 반드시 심사숙고하십시오. 주식은 다양한 수준의 변동성과 가격 이동 속도를 가지고 있음을 이해해야 합니다. 

 

 

손실을 경험했을때 여러분이 감당할 수 있는 위험의 정도를 결정하는 것이 주식에 대한 이론을 배우는 것보 훨씬 중요합니다. 투자를 하기전에 당신의 자본을 보존하고 위험을 통제하도록 설계된 선택적 전략을 만드는 것이 먼저입니다. 주식의 가장 중요한 목표는 자본을 보존하는 것입니다. 

 

 

 초보자인 경우 장기적으로 결정하는 주식 선택 전략이 무엇이든 간에 하나의 주식 만을 거래하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하나의 주식을 보고, 연구하고, 배우십시오!! 대부분의 주식에는 고유한 성격과 특성이 있습니다. 올바른 움직임을 예상하려면 이러한 "특성"을 이해해야 합니다. 일중, 일별, 주별 등 다양한 시간대로 차트를 연구하십시오.  하나의 주식을 거래하는 동안 다른 주식의 행동을 연구하고 그 행동을 배우는 것은 괜찮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주식을 하나 더 추가 한 다음 다른 주식을 추가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마지막으로 거래 중에는 여러분이 선정한 기준(추가 매수 또는 매도기준 선)을 변경하지 마십시오. 반드시 계획대로 하세요!!  이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장중에 오르락 내리락 하는 차트에 유혹 되지 마십시오. 다시 말하지만 반드시 반드시 계획대로 하세요!!


★ 21년 9월 24일 추천주

1. NICE평가정보
 9/17 단기저점찍고 상승 전환, 오늘장 강한 흐름 이어지며 20일선 돌파
 분봉상 장후반 당일 고점 돌파 후 추세 유지하며 마감

- 전일 거래량 대비 100% 돌파
- 외국계창구 누적순매수 +61,805주(15시 기준)

 

 

2. 지누스
오랜기간 바닥권 횡보중 9/17 저점찍고 오늘장 큰폭 상승
분봉상 장후반 당일 고점(저항선 돌파)찍고 마감

- 상승장악형 패턴 (매수신호)
- MACD 골든 크로스
- 장중 외국인,기관 동시 순매수
- 5일연속 긴관 보유비중 축소

 

3. LG유플러스
8/20 단기 저점찍고 상승 20일선 돌파하며 우상향 진행중
분봉상 장마감전 당일 고점(저항선 도달)찍으며 마감.

- 외국인 4일 연속 순매수 (외국인 순매수 상위 랭크)
- 외국계창구 누적순매수 +719,941주(15시 기준)
- 전일 거래량대비 100%돌파

 본 포스팅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매매를 권장하는 추천주가 아닌 개인적으로 관심종목으로 관리하는 종목을 추천하는 것으로, 투자 여부는 본인이 신중하게 판단하여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