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잡학/연예,결혼

여성이 알아야 할 남성의 5가지 기본 성질

반응형

옆에 있는 그가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가? 당신은 읽을 수 있습니까? 

 반드시 여성 측에도 남자의 이해할 수없는 부분이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준비한 여성이 알아야 할 남성의 5 가지 기본 성질입니다. 


1. 프라이드가 상당하다.


 남성은 과정이 아니라 결과를 요구하는 생물입니다. 비록 처음 약속과 프로세스가 달라도 결과를 내면 문제 없다고 생각합니다. 


연애에 비유하면, 좋아하는 여성을 자신의 것으로하기 위해 무계획하면서도 갖은 수단으로 마음에 둔 사람의 마음을 잡으려고합니다. 그 접근 방법이 정말 간단한 것 또한 남성의 특징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자기 자랑을 말하고"나는 대단한 거다!"" 이렇게 가능함 남자야!"" 다른 남자와는 다르구나!"라고 생각하려는 것입니다.


더구나 그런 식으로 자신의 대단함을 자랑하면 그녀는 자신에게 끌렸고 사랑에 빠질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결과를내는 (= 그녀의 마음을 뺏기고) 위해서라면 거짓말고 하는... 그것이 남자의 자존심이라고하는 녀석입니다.


 그러나 그 반면 자신 없는 자신을 숨기는 것 또한 사실... 항상 자신의 대외적인 평가에 신경을 쓰며 살고 상처 받기 쉽운 섬세한 생물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2. 소유욕이 강하다.

  


 남성은 "좋아하는 여자를 자신의 것으로하고 싶다"는 욕구가 매우 강한 생물입니다. 남성은 본능적으로 사냥의 습성이 있기 때문에, 좋아하는 여성 (= 사냥감)을 쫓고 손에 넣었을때의 만족감을 기억합니다. 


 아무리 매력적인 여성이라도 여성이 구애하다 연애하는 것과 자신이 구애하다 사귀는 것은 큰 차이가 있습니다.


그것은 가치있는 여성을 쫓아 손에 넣어 자신의 능력을 증명하고 싶다는 본능 때문일 것입니다.  남성은 정복욕이나 소유욕 같은 욕망이 강한 생물임을 기억하십시오. 





3. 여성을 기쁘게 하고 싶다.

 


 남자가 기념일을 소중히 하거나 진지하게 선물을 보낼 일이 많다고 합니다. 그것은 "자신의 존재 가치와 필요성을 실감하고 싶다"라는 마음이 숨어 있는 것과 관계가 있습니다.


 겉으로는 "그녀를 지키고 싶다", "행복하게 만들어 주고 싶어"하지만, 이를 뒤집어 보면 "자신이 없으면 곤란하다", "행복하게 해주 수 있는 나는 대단해"라고 하며 기뻐하는 것입니다. 남자는 안타까운 부분이기도 합니다.


 또 말이 서투른 남자는 행동으로 애정을 표시하기 쉽습니다. 이것은 "여성을 기쁘게 하는 평소의 행동을 더 평가하라"라는 무언의 호소입니다. 





4. 치유의 장소가 필요해


 

남성은 사회에서 항상 싸움 계속해야합니다. 변명을 하거나 감정을 표출하는 것은 남자로서 매우 한심한 일로 평소 사회에서 도망 칠 수 없는 환경에 놓여 있기 때문에 남자는 도망 갈 곳을 찾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성이 남성이 원하는 평화와 치유의 공간이 되는 것이죠. 부정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받아 자신감을 주는 여성에게 남성은 안정감을 찾게 됩니다.  그래서 남자는 그 성역을 필사적으로 지키려 노력합니다. 





5. 성욕이 강한...

  

 생물학적인 남성의 역할은 "더 많은 자손을 남긴다"에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가능한 한 많은 여성과 성관계를 가지고 자손을 번성 할 필요가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남자는 다른 남자보다 우월하다고 하고, 여성에게 사랑받는 노력을 의식하면서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비록 이것이 섹스하고 싶은 변명으로 밖에 들리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남성의 대부분은 어떠한 경우에도 여러 여자와 섹스를하고 싶다고 바라고 있고 그 욕구는 여성의 상상을 초월합니다. 남성의 체내에는 유전자의 명령에 따라 엄청난 에너지가 소용돌이 치고 있는 것입니다. 


 이해할 수 없는 것은 이것이 정말 컨트롤이 어렵다는 것.  남자는 여자를보고 대화하는 것만으로 '섹스가하고 싶다'라고 생각하기도합니다. 그래서 성욕이 행동의 기준이되어 버리는 것은 때로 어쩔 수없는 일이기도합니다. 




(마치며) 남자의 마음은 매우 단순하고 명쾌하다.

 자신을 과시하고 결과를 내고 자신의 능력을 인정 받고 싶다. 남자의 마음은 매우 간단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내가 남자이기 때문일까요? 남녀가 진정한 의미에서 서로 이해하는 것은 앞으로도 어려운지도 모르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