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잡학/생활,가사

바디 케어에 필수!! 글리세린

반응형


약 30 세부터  걱정하기 시작하는 신체의 노화 징후!!


많은 분들이 피부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는 20 대 이후로 보습제를 사용한 피부관리를 하고 있지만,  여전히 피부 건조가 걱정됩니다. 겨울 스타킹을 착용하는 순간, 건조한 피부로 인해 스타킹으로 몸의 마찰이 느껴지면  몸이 노화가 시작되었다는 신호입니다.


 요리, 세탁, 청소, 아이들 키우기, 사무실에서 에어컨 사용등 건조하기 쉬운 환경... 30 대와 40 대 여성의 피부가 다양한 생활 환경에서 손상될 수 있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 이유는 30 대의 피부 수분과 피지량이 20 대보다 적어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우울해 하지 말고 지금 필요한 바디 케어를 시작합시다.


 유지 관리가 올바르게 수행되면 피부에 수분이 공급되어 일년 내내 계절에 대한 걱정없이 아름다운 피부를 자랑하는 패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피부의 수분이 부족하면 건조한 피부가 건조해진다


 집안일, 육아, 업무등으로  30 대 이상 여성의 피부는 바쁜 날에 점점 건조 해집니다. 땀이 마르기전에 손을 씻고 손수건 또는 에어 타월로 손을 말리십시오. 마른 땀이 마르면 점점 더 많은 수분이 피부 표면에서 제거됩니다.

 피지와 땀은 20 대에 있을 경우 피부를 보호하지만 30 대에는 여드름과 광택에 대한 걱정과 함께 건조한 피부에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피부가 건조하게 남아 있으면 박테리아와 바이러스의 공격을 받기 쉬워지고 피부 바깥 표면의 각질이 떨어져 가려움증, 각질, 거친 피부를 유발합니다.

피부가 수분을 잃으면 탄력과 수분을 잃고 주름과 건조의 징후를 느끼기 시작합니다.




수분과 차단 기능이 강화 된 바디 케어 제품이 이상적


이를 방지하기 위해 수분을 보충하여 피부의 수분을 잃지 않도록하고, 피부 표면을 보호하는 피지를 대체하는 오일을 보충하기위한 많은 바디 케어 품목을 보충하십시오.


첫째, 30 대 이상 여성의 신체를 보호하려면 보습 성분이 많은 것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습 성분 중 '글리세린'이 베스트입니다. 글리세린은 식물과 알코올 유형에서 수집 된 투명한 액체입니다. 글리세린의 구조는 물 (H2O)과 유사한 "OH"가 많으므로 글리세린과 물이 혼합 될 때 느슨하게 묶여 있고 글리세린이 수분을 끌어 들여 수분이 오랫동안 증발하지 않도록합니다. 




순수 글리세린으로 보습을 권장합니다.


바셀린과 미네랄 오일에는 큰 분자가 있지만 글리세린에는 작은 분자가 있고 피부 표면의 각질에 침투하여 등층 구조까지 보습하여 결함이 된 각질로 벽돌처럼된 피부를 보호합니다. 


라멜라 구조가 완전히 보습되면, 라멜라 구조는 각질층의 수분 손실을 차단하고 피부의 보습력을 증가시킵다.



 Johnson & Johnson의 Neutrogena (R)는 99 % 순수 글리세린을 보습 성분으로 고급스럽게 배합합니다. 순도 높고 불순물이 적은 가이드 푸시 바디 보습 아이템으로 자연에서 추출되어 피부에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딥 모이스처"는 건조를 위해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파란색 병입니다. 더 심한 건조 함과 거칠기를 위해서는 99 % 순수 글리세린 외에 알란토인 판테놀 (피부 컨디셔닝 성분)이 함유 된 "강렬한 복구"를 권장합니다.


몸 전체에 퍼지기 쉬운 바디 밀크, 팔꿈치와 무릎과 같은 부분 사용에 최적 인 바디 크림, 휴대하고 싶은 핸드 크림 등 지역과 용도에 맞는 라인업이 있습니다. 


★★★ 뉴트로지나 레드라벨 노르웨이젼 포뮬러 바디 에멀젼, 310ml, 3개 ★★★





★★★ 뉴트로지나 바디 모이스춰라이져 꽃향, 450ml, 3개 ★★★





사용법



이 제품의 가장 큰 매력은 광범위하게 적용하더라도 피부에 빠르게 적응하고 끈적 거리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30 대와 40 대의 바쁜 여성에게 특히 좋은 점입니다. 시간이 없어도 피부에 빠르게 바르고 옷을 입고 스타킹을 신고 하루 종일 건조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이것이 99 % 순수한 글리세린의 매력입니다! 


 또한 오일이 풍부한 제품처럼 미끄러지거나 자극을주지 않으면서 자연스런 부드러움과 건강한 피부 광택을 제공합니다.




 따뜻한 손바닥에 충분한 양의 바디 에멀젼을 바르고 양손으로 감싼 것처럼 발가락에서 무릎까지 바르십시오. 허벅지에서 발끝까지. 부드럽게 위를 마사지하고 손바닥으로 엉덩이를 들어 올리십시오.




그런 다음 손바닥을 손가락 끝에서 겨드랑이로 돌리면서 바디 에멀젼을 바릅니다. 목, 데 콜테, 가슴에 넉넉한 양을 바르면 약 5 분이 걸립니다.


피곤하거나 주말에 시간이 있으면 쇄골 주위, 겨드랑이 밑, 허벅지 밑, 무릎, 발목, 팔다리 및 손가락 뒤에서 림프의 흐름을 유지하도록 마사지하십시오.


자신의 피부를 일하고 사랑함으로써 노화를 치료하십시오. 많은 애정으로 자란 맨손의 피부는 모두가 "아름답다"고 말하는 사랑스런 피부로 변모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