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영화

겨울왕국 2 티저 바로보기 및 개봉일 공개

반응형


 2014년 개봉하여  신드롬을 일으킴과 동시에 애니메이션 최초로 1,029만 6,101명이라는 경이적인 스코어를 기록한 전설의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속편 ‘겨울왕국 2’가 12월 국내 개봉 확정과 함께 환상적인 영상미와 압도적 스케일을 예고하는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12월 국내 개봉을 확정한 ‘겨울왕국 2’는 전편보다 더 웅장한 스케일과, 새로운 이야기로 관객들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겨울왕국 2'는 아렌델 왕국의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 나선 엘사, 안나, 크리스토프, 올라프의 모험을 그릴 예정이다.  



티저 예고편은 눈 덮인 성과 설원이 아닌 광활한 해변에서 시작한다. 


 파도가 치는 바다 한가운데를 헤쳐나가는 엘사로 시작된다. 이어 순록을 타고 어디론가 향하는 크리스토프, 거대한 파도에 부딪히는 엘사의 모습이 그려진다. 영상은 엘사, 안나, 크리스토프, 순록, 올라프가 단풍이 가득한 대지를 바라보는 장면으로 끝난다.


크리스토프의 긴박한 모습, 올라프의 반가운 등장까지 전편 주역들을 다시 한번 만나는 반가움도 놓칠 수 없다. 또한 뮤지컬 애니메이션으로서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겨울왕국 2’에서도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귀를 자극한다.  


 겨울왕국 전편은 2014년 개봉해 국내에서 1029만6101명(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의 관객을 동원하였다. 전편에 이어 제니퍼 리, 크리스 벅이 메가폰을 잡았고, 이디나 멘젤(엘사), 크리스틴 벨(안나), 조나단 그로프(크리스토프), 조쉬 게드(올라프)가 목소리 연기를 맡았다. 



반응형